닫기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 마케팅 콘퍼런스 ‘더 맥소노미’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619010009374

글자크기

닫기

연찬모 기자

승인 : 2025. 06. 19. 09:13

[사진 1]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 마케팅 컨퍼런스 더 맥소노미 2025 개최
/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오는 26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데이터 마케팅 콘퍼런스 '더 맥소노미 2025'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더 맥소노미 2025'는 CJ올리브네트웍스의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전문가 그룹 '팀 맥소노미'에서 주최하는 행사다. 최신 마케팅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통해 지속가능한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성장해왔다. 매년 약 1100명이 등록하는 등 국내 마케터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에는 기존 데이터 마케팅 영역에서 한 차원 확장한 IT를 융합한 것이 특징으로, 콘퍼런스 주제를 'CX(고객경험):CODE'로 선정했다. 오늘날 마케팅 환경은 고객의 전 여정을 설계하고, 데이터 및 플랫폼을 통해 운영하는 등 점차 고도화되고 있다. 팀 맥소노미는 고객 중심 전략을 효과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마케팅, IT, 데이터가 유기적으로 협력하고 그 중심에 고객경험이 핵심 요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더 맥소노미 2025'는 실제로 고객경험을 이끌고 있는 현업 전문가들의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마케팅 전략과 기술 실행력을 효과적으로 연결하는 실질적인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행사는 1개 키노트와 23개 발표세션으로 진행된다. 오후 세션은 데이터, 마케팅, 테크 관점의 3개 트랙으로 운영해 참가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참가 기업도 다양해졌다. 스노우플레이크, 아마존웹서비스, 하나증권, 올리브영, 세일즈포스, 쇼피파이, 신성통상 등 다양한 산업별 현직 마케터들의 생생한 이야기와 인사이트를 통해 기업 및 조직에서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들을 수 있다.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했다. 셀프 포토 브랜드 포토이즘을 운영하는 서북의 포토부스와 참석자들을 위한 게임 이벤트 부스도 확인할 수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의 MSP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는 특별 부스에서는 미니 테크세션 등이 별도로 운영된다.

남승우 CJ올리브네트웍스 DX솔루션사업단장은 "올해는 데이터 마케팅과 IT 확장을 통해 클라우드, AI, 빅데이터 등 전반적인 DX 솔루션까지 아우르는 강연을 통해 마케터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 맥소노미 2025'의 세부 프로그램 및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24일까지다.
연찬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