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GH, 판교 제2테크노밸리 입주협의 대상자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2010001067

글자크기

닫기

김주홍 기자

승인 : 2025. 07. 02. 13:44

글로벌기업 대상용지 디에이치케이솔루션 컨소시엄, 산·학·연 대상용지 바이오플러스 컨소시엄 선정
DHK솔루션 조감도
글로벌기업 대상 용지인 E4-2 조감도, DHK솔루션 /GH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판교 제2테크노밸리 도시첨단산업단지 내 산업시설용지인 E4-2, E5-2에 대한 입주협의 대상자를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 외국인 투자기업 등 글로벌기업 대상 용지인 E4-2에는 디에이치케이솔루션 컨소시엄이 △산·학·연 대상 용지인 E5-2에는 바이오플러스 컨소시엄이 각각 선정됐다.

디에이치케이솔루션 컨소시엄은 반도체 제조 공정 및 장비 솔루션을 제공하는 외국인투자기업 디에이치케이솔루션과 반도체 테스트 장비분야 선도기업인 와이씨 및 엑시콘으로 구성됐다.

바이오플러스 컨소시엄은 생체고분자·줄기세포 등 바이오 분야에서 글로벌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바이오플러스와 첨단 바이오헬스 분야 연구소인 한양대 산학협력단으로 구성됐다.

이에 반도체 공정 및 테스트 장비 분야에 특화된 기업과 차세대 바이오 의약품 개발 기업들이 판교 제2테크노밸리에 새롭게 입주하게 될 전망이다.

GH는 이달 중 양 컨소시엄과 사업계획을 협의·보완해 입주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며, 산업단지계획에 반영해 8월 중 입주계약 및 분양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다.
바이오플러스 조감도
산·학·연 대상 용지인 E5-2조감도, 바이오플러스 /GH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