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양평 매력 널리 알려주세요”…郡, 전정희 작가 홍보대사 위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2010000948

글자크기

닫기

양평 장은기 기자

승인 : 2025. 07. 02. 08:54

01-2 전정희 작가 홍보대사 위촉
전진선 양평군수는 1일 대회의실에서 열린 7월 월례조회에서 소설가이자 방송인 전정희 작가를 양평군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양평군
경기 양평군이 소설가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전정희 작가를 양평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2일 양평군에 따르면 전 작가는 현재 연극에 이어 드라마, 영화, 뮤지컬로도 제작돼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대표작인 인기 소설 '묵호댁'의 저자다. '하얀 민들레', '두메꽃', '가시나무 꽃이 필 때' 등 많은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을 집필해 왔으며, MBN '생생정보마당', 채널A '행복한 아침' 등에서 MC로 출연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위촉식에서 전 작가는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양평군 홍보대사로 위촉돼 영광스럽다"며 "매력 넘치는 양평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진선 군수는 "소설가이자 방송인으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 속에 왕성한 활동을 하고 계신 전 작가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양평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은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