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오징어 게임’시즌3 공개… 신세계百, 피날레 팝업스토어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629010014909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06. 29. 10:18

20여 브랜드와 협업한 200개 단독 굿즈 판매
신세계百,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시즌3 피날레 팝업스토어 (2)
신세계백화점의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시즌3 피날레 팝업스토어 모습./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 공개와 함께 작품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27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3'를 기념해 신세계백화점이 국내 백화점 업계에서 유일하게 넷플릭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펼치는 행사로, 다음달 10일까지 서울 강남점과 부산 센텀시티에서 먼저 즐길 수 있다.

강남점 지하 1층 스위트파크와 센텀시티 지하 2층 하이퍼스테이지에 마련되는 1차 팝업스토어에서는 '오징어 게임'의 상징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강남점 팝업스토어 입구에서는 '오징어 게임 시즌3'의 상징인 '영희'와 '철수'가 방문객들을 반기고 센텀시티 팝업스토어 중앙에서는 '핑크가드 복장의 마네킹'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이 20개 브랜드와 '오징어 게임'을 활용해 협업한 200여 품목의 굿즈도 단독으로 판매한다. 제이린드버그, 캐플, 오드삭스, 리빙크리에이터, 브리즈피 등 패션, 잡화,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등 모든 카테고리를 망라했다. 대표상품으로는 오드삭스의 제기와 공기놀이 2종 플레이세트, 캐플의 영희, 철수 인형 키링 등이 있다.

강남점과 센텀시티의 팝업스토어가 종료된 이후에는 7월 18일부터 31일까지 대구신세계와 서울 타임스퀘어점에서 연달아 팝업스토어가 열릴 예정이다.

한편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리테일 기업을 넘어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한 이후 스누피, 스폰지밥 같은 친근한 캐릭터부터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와 같은 인기 방송 프로그램, '승리의 여신: 니케' 등의 서브컬쳐 모바일 게임 팝업스토어까지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발군의 경쟁력을 입증해오고 있다.

허제 신세계백화점 아트사업담당 상무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K-콘텐츠 '오징어 게임'의 마지막 시즌을 보다 재미있고, 깊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팝업스토어와 단독 굿즈들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백화점은 새로운 공간 경험과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의 대표 공간으로 진화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