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에이티즈, 컴백 앞두고 세 번째 앨범 포토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1.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06001737003

글자크기

닫기

박성빈 대학생 인턴 기자

승인 : 2024. 11. 06. 18:07

/KQ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세 번째 앨범 포토를 공개했다.

6일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1집 ‘골든 아워 : 파트 2(GOLDEN HOUR : Part.2)’ 다이어리 버전의 앨범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붉은 배경에서 블랙 수트를 착용한 에이티즈는 귀공자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멤버들은 깊어진 눈빛과 묵직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에이티즈는 약 6개월 만에 컴백을 예정하고 있다. 이에 컴백 일정이 담긴 프로모션 맵을 비롯하여 트랙리스트, ‘포(FOR)’ 버전과 ‘투(TO)’ 버전의 앨범 포토를 공개하며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을 오픈했다. 프리뷰 콘텐츠는 8일에 공개될 것으로 예고되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컴백 일정을 소화 중인 에이티즈의 미니 11집에는 타이틀곡 ‘아이스 온 마이 티스(Ice On My Teeth)’를 비롯해 '딥 다이브(DEEP DIVE)', '씬 1 : 밸류(Scene 1 : Value)', '맨 온 파이어(Man on Fire)', '셀피쉬 왈츠(Selfish Waltz)', '이너프(Enough)'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오는 15일 발매예정이다.
박성빈 대학생 인턴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