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마이키즈’ 치약·칫솔 신제품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22010010861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08. 24. 06:00

건강한 양치 습관 키울 수 있게 원료 등 차별화
1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마이키즈 칫솔 이미지.
유한킴벌리는 신학기를 맞아 '그린핑거 마이키즈' 치약·칫솔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어린이들이 건강한 양치 습관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도록 개발됐다. 마이키즈 치약은 글로벌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한정판으로 출시됐으며 시나모롤 캐릭터가 디자인됐다. 또 힘들이지 않고 치약을 짤 수 있도록 소프트 튜브를 적용했으며 고불소 치약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마이키즈 치약은 불소 함량 1450ppm으로 개발됐다. 만 7세 이상 아이를 비롯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불소막을 형성하고 프라그를 제거해 충치를 예방할 수 있다. 핀란드산 자일리톨과 천연 블루베리향도 함유돼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유한킴벌리 관계자자는 "신제품은 아이들이 건강한 양치 습관을 기르는데 초점을 두고 개발됐다"며 "유아동 비즈니스 전문성과 누적된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구강케어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해 갈 것"고 설명했다.

한편 유한킴벌리는 대표 브랜드인 하기스, 그린핑거를 중심으로 종합유아아동용품 솔루션 기반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베베그로우 젖병 등 육아용품도 공급해 오고 있다. 구강케어 분야도 2023년 시장에 진입했으며 올해 상반기에 전년 동기 대비 150% 이상 성장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