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Q6 e-트론 타보자” 아우디코리아, 전국 딜러장서 주말 시승행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28010015633

글자크기

닫기

김정규 기자

승인 : 2025. 03. 28. 09:23

4월 한달간 매주 주말 진행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더 Q6 e-트론 드라이브’ 개최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더 Q6 e-트론 드라이브 개최./아우디코리아
아우디코리아가 Q6 e-트론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 동안 매 주말 전국 딜러 전시장에서 시승행사를 연다.

28일 아우디코리아에 따르면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더 Q6 e-트론 드라이브는 Q6 e-트론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첫째주 주말부터 매주 주말마다 열린다.

특히 도산대로, 일산, 송도 등 8곳 전시장에선 카페 '섹션'과 협업해 자연을 테마로 숲, 설, 흙, 물'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디저트와 커피 페어링 익스피리언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곳을 방문한 고객들은 지속가능성을 테마로 한 디저트 페어링과 Q6 e-트론을 경험하며 아우디가 지향하는 지속가능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느낄 수 있다.

Q6 e-트론은 프리미엄 세그먼트 전기차 전용 플랫폼인 프리미엄 플랫폼 일렉트릭(PPE) 기술이 적용된 최초의 양산 모델이다. 새로운 전기 아키텍쳐와 향상된 배터리 성능 및 충전효율,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갖춘 프리미엄 순수전기 SUV이다.

한층 세련되고 강렬한 SUV 스타일과 완벽한 비율로 아우디 전기차 고유의 스타일 구현은 물론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과 선구적인 기술들을 도입해 전기 모빌리티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다. 유럽 신차안전도 평가인 유로 NCAP 테스트에서도 최고등급인 5-스타를 획득하기도 했다.

아우디 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맞춤형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아우디의 차량을 직접 경험하며 프리미엄 서비스와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