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설의 ‘호날도’를 실전에서...‘호날두’, 아랑전설 신작 참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27001414331

글자크기

닫기

이윤파 게임담당 기자

승인 : 2025. 03. 27. 14:17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출연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에 합류한 호날두. /SNK
SIUUU!

영장류 역사상 GOAT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이제 '아랑전설'에서 만날 수 있다.

27일 SNK는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FATAL FURY: CotW)'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공식 플레이어블 캐릭터 로스터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공개했다.

호날두는 잉글랜드, 스페인, 이탈리아에서 7번의 리그 우승, 5번의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 4번의 FIFA 클럽 월드컵 우승, UEFA 유럽 챔피언십 우승, UEFA 네이션스리그 우승 등 34개의 우승 트로피를 획득한 역대 최고의 축구 선수 중 하나다. 

이 외에도 월드컵에서 5회 연속 득점한 최초의 선수이며, 5번의 발롱도르, 4번의 유럽 골든슈, 2번의 더 베스트 FIFA상 등 수많은 개인상을 거머쥐었다. 

또한, 클럽과 대표팀을 통틀어 900골을 돌파하며 남자 축구 역사상 가장 많은 득점을 기록한 선수이기도 하다.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에 합류한 호날두. /SNK
호날두는 휴일을 맞아 새로운 축구 기술을 연마하기 위해 사우스 타운을 방문했다는 설정이다. 축구로 다져진 다양한 테크닉과 격투기를 결합해 상대방을 제압한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호날두를 직접 느껴볼 수 있는 라이브액션 트레일러도 동시에 공개됐다. 해당 트레일러에서 호날두는 축구와 격투기가 혼합된 화려한 기술로 상대를 압도한다.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에 합류한 호날두. /SNK
태클을 날리거나 공을 트래핑하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화려한 드리블로 상대를 제친 뒤 강력한 슛으로 상대방을 마무리 한 뒤 특유의 'SIUUU' 셀레브레이션을 취하기도 했다.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는 오는 24일 PS5, PS4, Xbox 시리즈 X|S, PC(스팀)으로 발매된다. 
이윤파 게임담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