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G마켓, 쿠쿠전자와 업무협약…생활가전 경쟁력 강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26010014521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5. 03. 26. 16:18

신제품 단독 선론칭·스타배송 입점 추진
쿠쿠전자는 G마켓 전용 단독 상품 개발
[이미지] G마켓, 쿠쿠전자와 업무협약… 생활가전 경쟁력 강화_250326
G마켓이 쿠쿠전자와 협업을 통해 생활가전의 가격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

G마켓은 지난 18일 서울 역삼동 G마켓 본사에서 쿠쿠전자와 업무제휴협약(JBP) 체결식을 열고 상품경쟁력 및 판매활성화를 위한 연간 파트너십 활동을 논의했다고 26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G마켓은 쿠쿠전자 제품 판매 활성화를 지원한다. 공기청정기, 비데 등 출시 예정인 신제품을 단독 선판매하고, 할인 프로모션 및 광고 마케팅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쿠쿠전자 전용 브랜드숍을 마련해 사이트 내 브랜드 노출도 용이하게 한다.

특히 가전제품의 빠른 배송을 원하는 고객이 쿠쿠전자의 인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G마켓의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 입점도 추진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라이브방송 콘텐츠 활용 등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하고, 쿠쿠전자의 가전 렌탈 상품에 대한 노출도 확대할 방침이다.

쿠쿠전자는 G마켓 전용 단독 상품을 개발하는 등 G마켓 고객에게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G마켓 관계자는 "핵심 카테고리인 가전제품의 상품 다양성을 확보하고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는 한편, 빠른 배송을 통해 온라인 구매 편의를 강화할 방침"이라며 "쿠쿠전자와의 협업으로 신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고 G마켓 전용 상품도 좋은 가격에 공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