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이스크림에듀, ‘어린이를 위한 그랜드투어 2’ 동유럽편 출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26010014021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03. 26. 10:28

KakaoTalk_20250326_101728652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가 초등학생을 위한 세계사 교양시리즈인 '어린이를 위한 그랜드투어 2'를 새로 출간했다고 26일 밝혔다.

'어린이를 위한 그랜드투어' 시리즈는 아이스크림에듀의 대표 베스트셀러다. 송동훈 작가의 대표작 중 하나인 '송동훈의 그랜드투어'를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재구성했다. 초등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세계사 지식을 인물과 사건 중심으로 유쾌하게 소개한 게 특징이다.

1권은 영국,프랑스, 이탈리아 등 서유럽을 다뤘다. 2권은 독일, 오스트리아, 러시아 등 동유럽 국가의 유명 장소와 역사를 소개한다.

책 중간중간에는 '송쌤의 리더스 가이드'와 '리키의 비밀 다꾸' 코너도 추가했다.

'송쌤의 리더스 가이드'는 독일 비스마르크, 오스트리아 프란츠 요제프 황제 등 역사 속 주요 인물의 이야기를 통해 올바른 삶의 가치관과 리더의 자질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도 제공한다. '리키의 비밀 다꾸' 코너는 유명 예술 작품, 역사 속 숨겨진 이야기 등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시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어린이를 위한 그랜드투어'는 모든 에피소드마다 독자에게 주제의식을 심어줘 역사 공부는 물론 역사가 주는 교훈과 가치관까지 얻을 수 있는 책"이라며 "2권 역시 동유럽 역사를 통해 사건을 바라보는 시야를 넓히고 통찰력도 기르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지난 2013년 4월 시공미디어에서 분사해 설립된 기업이다. AI 교육 서비스 '아이스크림 홈런(Home-Learn)'이 주력 상품이다.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