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다.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국내 대표 산업 및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해 발표한다.
패밀리레스토랑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빕스는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선호도 등 각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앞으로도 빕스만의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빕스는 1997년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스테이크·와인·생맥주·핑거푸드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와인&페어링 존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엔 저속노화, 제철코어 등의 미식 트렌드를 기반으로 '시금치 로스티드 치킨', '차지키 그릭 샐러드', '바질 뽈뽀 샐러드' 등 업그레이드된 메뉴 라인업을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