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롯데홈쇼핑, 최혁석×상해기 컬래버 돈까스 먹방 생방송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24010012317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5. 03. 24. 09:25

셰프존X유튜버존 진행…TV홈쇼핑·롯튜브서 동시 생중계
[사진1] 롯데홈쇼핑, 스타 셰프 최현석과 150만 유튜버 상해기 만난다! ... 돈까스 먹방 생방송 선봬
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 식품 전문 프로그램 '테이스티:맛'에서 스타 셰프 최현석과 15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상해기가 함께하는 식품 방송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 식품 전문 프로그램 '테이스티:맛'에서 스타 셰프 최현석과 15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상해기가 함께하는 식품 방송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TV홈쇼핑 생방송과 롯데홈쇼핑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에서 동시에 생중계되는 방송으로, 이를 위해 '셰프존'과 '유튜버존'으로 나눈 이색 스튜디오를 구성했다. 최현석 셰프가 직접 개발한 등심 돈까스를 다양한 레시피로 조리하고, 유튜버 상해기가 맛을 평가하며 먹방을 선보이는 등 재미난 장면도 연출할 계획이다.

이날 판매하는 '최현석의 7겹 등심 돈까스'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을 얇게 썰어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으며, 습식 빵가루를 더해 바삭함을 자랑한다. 기존 방송에서 14팩 다구성으로 판매했던 것과 달리 유튜브 플랫폼 특성에 맞춰 7팩 소구성의 특별 세트도 준비했다.

롯데홈쇼핑은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이색 방송으로 고객 주목도를 높이는 데 주력해왔다. 2023년에는 천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쯔양과 공동 기획한 함박 스테이크를 선보여 65분 만에 5500세트 완판에 성공한 바 있다.

정윤상 롯데홈쇼핑 방송제작부문장은 "유명 셰프 최현석과 먹방 유튜버 상해기가 만나는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방송을 준비했다"면서 "재미있는 콘텐츠, 특별한 상품 구성으로 즐거운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