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진제약, ‘심플로그’ 올클렌징밤 소프트필링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19010010343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5. 02. 19. 16:28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베스트셀러 클렌징 라인 확장
DemoCreatorSnap_2025-02-19 16-27-44
/삼진제약
삼진제약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심플로그가 '올클렌징밤 소프트필링'을 신규 출시했다.

19일 회사 측에 따르면 올클렌징밤 소프트필링은 심플로그의 베스트셀러 품목으로, 현재 네이버 공식 스토어와 올리브영 등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올클렌징밤' 라인업 확장 제품이다.

기존 올클렌징밤의 강력한 클렌징 효과와 뛰어난 세정력, 여기에 부드러운 필링 기능 등을 더해 진화된 클렌징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자외선 차단제 포함 베이스 메이크업 세정력 94%, 립메이크업 세정력 94%, 1회 사용시 피부 각질 81% 개선 등의 임상결과를 확보했다.

대나무 유래 셀룰로오스에 의해 형성된 부드러운 필링 입자 고마쥬는 기존 물리적 필링 제품과 달리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하는 등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들어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율무씨 오일 성분의 찬 성질을 통해 피부 노폐물 배출과 각질 탈락 주기를 원활하게 하고, 세안 후에도 피부가 당기거나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삼진제약 '심플로그' 브랜드 정자혜 PM은 "미니멀리즘 브랜드인 심플로그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 층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성장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의 피부 건강을 고려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스킨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