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렉서스, 커넥트투 오픈 10주년 기념 스페셜 이벤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1.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7010009532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4. 12. 17. 09:24

렉서스 영파머스 식재료 활용 '레드 & 블랙 에디션'
GR 86 랩핑카·자이언트 북트리 특별 전시
[사진자료] 렉서스코리아 커넥트투 오픈 10주년 기념 스페셜 이벤트 진행
렉서스코리아가 커넥트투 오픈 10주년을 맞이해 이달 20~31 '커넥트투 10th 애니버서리' 특별 이벤트와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커넥트투는 렉서스의 복합 문화 공간으로 2014년 개관 후 지난 10월 '더 좋은 자동차 만들기'에 대한 브랜드 철학을 접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특히 고객 전용 프라이빗 공간인 '오너스 라운지'에는 마스터 드라이버로 활동하고 있는 모리조의 모터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새롭게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렉서스 영파머스의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레드 앤 블랙' 콘셉트의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오재성 농부의 감귤로 만든 제주 한라산 크루아상, 권두현·김빛나 농부의 딸기를 활용한 레드 에디션, 장문규 로스터의 공정무역 인증 커피 원두로 만든 블랙 에디션 등 음료 5종과 디저트 7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토요타 GR 86' 랩핑카 전시와 크리스마스 장식이 더해진 '대형 포토존'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문 당일 어린이를 동반하거나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경품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되며 참가자 모두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아울러 렉서스·토요타 오너의 경우 행사 기간 동안 커넥트투 음료 또는 디저트 구매 시 커넥트투에서 사용 가능한 그린포인트 1만 포인트를 1회 한정으로 제공한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10년 동안 커넥트투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스페셜 메뉴·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전할 커넥트투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커넥트투에는도서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만을어질 '자이언트 북트리'가 전시될 예정이다. 도서 기부 캠페인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도서 5권을 기부한 방문객에게는 렉서스 영파머스 김빛나 농부의 딸기잼 세트 또는 커넥트투 아메리카노 교환권 1매를 증정한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