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에버랜드 ‘솜사탕’ 1주년…1년 무제한 정기권 등 이벤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1.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04010001161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4. 11. 04. 10:56

어린이 회원들 방문 시 실제 솜사탕 제공
1. 에버랜드, 솜사탕 멤버십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 제공
에버랜드가 통합 멤버십 '솜사탕' 출시 1주년을 맞아 무제한 방문 정기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솜사탕은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홈브리지를 포함하는 통합 멤버십 제도로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적립,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회원등급에 따라 에버랜드에서 이용한 금액의 최대 8%까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에버랜드가 지난해 11월 8일 선보인 솜사탕은 현재 누적수 560만명을 돌파했다.

에버랜드는 4일과 오는 8일 에버랜드 모바일앱에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솜사탕 정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선물은 에버랜드를 1년간 무제한 방문할 수 있는 정기권부터 레시앤프렌즈 가습기, 플로레비다 핸드크림, 최대 5만 솜포인트 등이다.

또 멤버십 회원들은 솜사탕 생일 주간에 에버랜드를 방문하면 솜포인트가 솜포인트가 2배 적립되는 '더블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만 14세 미만의 어린이 회원들에게는 실제 솜사탕도 제공된다. 에버랜드 모바일앱에서 매일 선착순 100명, 총 700명에게 레인보우 솜사탕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꿈빛, 물빛 등급 솜사탕 회원은 탐험차량에 탑승해 동물들을 가까이서 탐구할 수 있는 사파리, 로스트밸리 스페셜 투어 응모 이벤트에 오는 8일부터 참여할 수 있다.
에버랜드는 "지난 1년간 솜사탕 멤버십을 사랑해주신 모든 고객들께 감사드린다"며 "고객들이 솜사탕 멤버십을 더욱 유익하고 풍성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혜택과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