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동국제약, 액상 마그네슘 ‘마그마 스피드 샷’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1.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20010011339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4. 09. 20. 16:15

동국제약_ 마그마 스피드샷
/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액상 마그네슘 신제품 '마그마 스피드 샷'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흡수 빠른 액상형 마그마 스피드 샷은 황산 마그네슘과 글루콘산 마그네슘을 배합해 1병당 마그네슘 150mg(1일 영양성분기준치 48%)을 함유하고 있다. 마그네슘은 체내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수적인 미네랄로 신경 안정과 근육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줘 빠른 마그네슘 섭취를 통한 활력 에너지 충전 효과를 극대화해 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특히 고강도 운동으로 인한 긴장된 근육의 이완과 업무와 학업으로 지친 직장인, 학생들의 육체 피로 개선에 효과적이고, 오렌지맛 액상형 앰플로 하루 1병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최근 이중제형 비타민, 마시는 콜라겐과 같이 건강기능식품의 흡수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따라 흡수가 빠른 액상형 마그네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마그네슘이 신체 내 효소 반응에 관여하고 에너지 생성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하루 1병 간편하게 일상의 에너지를 충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