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코오롱아우토, 파크로쉬서 아우디 SUV 시승 이벤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1.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010010003561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3. 10. 10. 10:00

23년식 아우디 Q4 40 e-트론 프리미엄 모델 시승
아우디 Q4 40 e-트론
아우디 Q4 40 e-트론 / 코오롱아우토
아우디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가 오는 13일부터 약 1년간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에서 아우디 차량 시승 체험 프로그램 '그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파크로쉬 숙박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특히 파크로쉬가 위치한 강원도 정선의 청정 자연을 배경으로 참가자들은 아우디 순수 전기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만의 안전하면서도 스포티한 주행 감각을 느껴볼 수 있다.

프로그램은 평일과 주말, 하루 2회로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운영한다. 예약 및 문의는 현장 프론트 데스크에서 가능하다. 시승이 끝난 후에는 파크로쉬 야외 주차장에 위치한 충전소에서 사용한 양만큼의 전기를 충전하고 차량을 반납하면 된다.

시승 행사 차종은 아우디 Q4 40 e-트론 프리미엄이다. 해당 모델은 이전 연식 대비 복합 기준 주행거리가 총 411㎞이며 합산 최고 출력 203마력과 최대토크 31.6㎏·m를 발휘한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외관과 달리 중형 SUV에 달하는 휠베이스 길이를 가지고 있으며 여유로운 2열 공간을 통해 가족 단위 고객도 불편함 없이 이용 가능하다. e-트론 모드가 추가된 '버추얼 콕핏 플러스'와 '증강 현실(AR) 헤드업 디스플레이'로 복잡한 도로환경에서 주행 상황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코오롱아우토 관계자는 "눈앞에 펼쳐지는 강원도 정선의 절경과 함께 하는 아우디 Q4 e-트론 시승 체험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소에서 아우디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코오롱아우토 전시장과 파크로쉬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아우디 공식 딜러 코오롱아우토는 현재 대치·송파대로·잠실·서대구·스타필드 하남 지점에 신차 전시장을 운용하고 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