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창호 시공 믿고 맡겨요” KCC, ‘유통 이맥스 클럽’ 확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1.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0010005558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4. 12. 10. 17:14

총98곳 보유…소비자 신뢰에 온 힘
고객만족 상향 인증 프로그램 강화
ㅇ
KCC 본사에서 유통 이맥스클럽 신규 회원사 인증수여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KCC
KCC가 창호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 높이기에 나선다.

10일 KCC에 따르면 최근 '유통 이맥스 클럽' 신규 대리점 25곳에 대한 인증식을 진행했다. 이번 인증식을 통해 유통 이맥스 클럽 대리점은 98개로 늘어났다.

유통 이맥스 클럽은 KCC가 우수한 창호 대리점을 선정, 창호 시공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소비자 신뢰와 만족을 높이기 위해 확대 중인 신뢰 구축 인증 프로그램이다.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고품질 창호 제품을 제작할 수 있는 일정 기준 이상 설비 보유 △KCC가 인증한 우수한 원부자재 사용 △KCC 본사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창호 트레이닝 센터 교육 이수 등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KCC는 올해부터 유통 이맥스 클럽 인증 제도를 한층 강화했다. 회원사 창호 가공 품질, 사후관리(AS) 만족도 등 평가 항목을 추가하고 '플래티넘', '스타'로 등급을 나눠 보다 체계적으로 운영하기로 했다.

내년에도 KCC는 유통 이맥스 클럽을 통해 신뢰도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유통 이맥스 클럽 대리점을 대폭 늘려 소비자들에 신뢰 있는 대리점을 소개하는 한편, 회원사 등급을 현행 2단계에서 더욱 세분화한 시스템을 갖출 계획이다.

서호영 KCC 상무는 "창호는 용도별로 종류가 다양하고 구조가 복잡할 뿐만 아니라 에너지 효율과 직접적으로 연관된 제품"이라며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치는 인증을 통해 소비자 신뢰는 높이고 불안감은 없앨 수 있는 유통 이맥스 클럽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