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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라이브, 뉴 아이디와 광고·콘텐츠 사업 확대 ‘맞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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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찬모 기자

승인 : 2024. 11. 28. 13:44

[이미지] 딜라이브 김덕일 대표(왼쪽)와 뉴 아이디 박준경 대표(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덕일 딜라이브 대표(왼쪽)와 박준경 뉴 아이디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딜라이브
딜라이브는 아시아 최대 FAST(광고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기업 뉴 아이디와 광고·콘텐츠 분야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8일 밝혔다.

딜라이브는 뉴 아이디의 국내 광고 및 글로벌 광고 유치 협력을 비롯해 뉴 아이디의 CTV(커넥티드TV) 광고 플랫폼 '디멘트플러스' 공동 운영에 나선다. 이를 통해 광고영업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딜라이브는 자사 FAST 채널 서비스 '디바'와의 시너지도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딜라이브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양사가 함께 성장하고, 나아가 FAST 채널 서비스 확산에 많은 기여를 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연찬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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