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T클라우드, ‘파트너스 데이’ 개최…“동반성장 약속”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1.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3010006676

글자크기

닫기

연찬모 기자

승인 : 2024. 11. 13. 15:03

[사진2] kt cloud 최지웅 대표 (1)
최지웅 KT클라우드 대표가 12일 열린 'KT클라우드 파트너스 데이'에서 발표하는 모습./KT클라우드
KT클라우드는 지난 12일 서울 역삼 아모리스에서 '2024 KT클라우드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지웅 대표와 주요 임원을 비롯해 메가존클라우드, 콘텐츠브릿지, 디딤365, 진인프라, 아리스타, 퍼시픽자산운용, 클루젠 등 약 60개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최 대표는 기술 경쟁력으로 시장을 공략하는 '탑 티어 기술 전문회사'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자체 클라우드 경쟁력 제고와 MS 협력을 통해 멀티 클라우드 사업 역량을 갖추고, 전략적 데이터센터 공급을 확대한다는 계획도 내놨다.

이어 안재석 기술본부장이 CSP(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사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전략과 로드맵을 소개했다.
이밖에도 파트너사의 의견을 청취하고 논의하는 '타운홀 미팅'이 진행됐다. 사전 설문을 통해 접수된 파트너사들의 질의와 요청 사항에 대한 답변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도 실시간 채팅창을 통해 질문을 받고 답변을 진행했다.

최 대표는 "KT클라우드는 지난 3년 간 파트너사와 함께 많은 성장을 이뤘고, 이제 기술 중심 회사로 변화하기 위한 두 번째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며 "이 도약을 위해선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력이 필수적이며 앞으로도 양적·질적 동반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연찬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