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웅진씽크빅, ‘한걸음 먼저 경제’ 정식 출시…사전 판매 15만권 돌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pi1.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03010001571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4. 09. 03. 10:30

웅진씽크빅, '한걸음 먼저 경제' 정식 출시…사전 판매 15만권 돌파

1
웅진씽크빅이 정식 출시한 신작 전집 '한걸음 먼저 경제'.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웅진씽크빅은 지식재산권(IP) 카카오프렌즈 키즈와 협업·개발한 신작 전집 '한걸음 먼저 경제'를 정식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한걸음 먼저 경제는 유·초등 시기 아이들이 경제 현상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전집 시리즈다. 지난달 19일부터 약 2주간 사전 예약을 실시했으며, 총 15만권의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 출시 첫날에만 약 4만권이 판매됐다.

회사는 이 같은 성과의 배경으로 캐릭터로 접근한 경제 이야기와 전집 곳곳에 녹인 체험형 학습 콘텐츠를 꼽았다. 또한 기본 교과 개념뿐만 아니라 주식, 창업, 개인 정보 등 최신 경제 교육 트렌드를 모두 반영한 부분도 도움이 됐다고 분석했다.

웅진씽크빅은 한걸음 먼저 경제 출시를 맞아 아이들이 배운 경제 개념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 '한걸음 먼저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전국 웅진북클럽 지역국에서 중고 거래를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시장을 열어 아이들이 경제 순환과 소비 개념을 체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플리마켓은 오는 10월까지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샘플북, 키링 등을 제공한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